Trailers

카포네(Capone, 2020) 예고편

Louie Kim. 2020. 5. 6. 10:55
반응형

감독 : Josh Trank

각본 : Josh Trank

출연 : Tom Hardy, Linda Cardellini, Matt Dillon, Kyle MacLachlan, Noel Fisher, Jack Lowden, Kathrine Narducci

장르 : 드라마

러닝타임 : 1시간 43분

북미 개봉예정일 : 2020년 5월 12일(VOD 출시)

 

한때는 무자비한 사업가, 그리고 철권통치로 시카고를 지배했던 부랑자였던 Alfonse Capone는 미국 전설의 가장 악명 높고 두려운 깡패였다. 47세의 나이에 거의 10년 간의 투옥 끝에 치매는 Alfonse의 마음을 괴롭히고 그의 과거는 현재가 된다. 그의 폭력적이고 잔인한 기원에 대한 참혹한 기억들이 깨어있는 삶에 녹아든다. FBI가 기다리고 있는 마지막 한 해를 가족들과 함께 보내면서 이 병든 가장은 자신의 숨겨 놓은 재산 수백만 달러의 위치를 기억하려고 애 씁니다.

 

Photo

01234

Trailer

 

This Movie is...

 트리비아 1  이 작품은 알 카포네를 연기하기 위한 톰 하디의 두번째 시도작입니다. 톰 하디는 예전에 데이빗 예츠가 감독한 '시세로(Cicero)'라는 작품에서 카포네 연기를 위해 캐스팅 되었지만 프로젝트가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트리비아 2  원래는 극장에서 상영될 예정이었지만 코로나19로 인해 디지털 배포로 선회하게 되었습니다.

 트리비아 3  이 작품은 '판타스틱4(2015)' 이후 조쉬 트랭크의 첫 작품입니다.

 트리비아 4  톰 하디는 알 카포네를 연기한 두번째 영국인입니다. 카포네를 연기한 첫 사례는 '보드워크 엠파이어(Boardwalk Empire, 2010)'에서 스티븐 그레헴이었습니다.

 트리비아 5  예고편이 공개되기 전까지 워킹타이틀은 '폰조(Fonzo)'였으며, 이후 '카포네(Capone)'로 변경되었습니다.

 

또 하나의 강렬한 인상으로 우리 곁에 돌아오는 톰 하디입니다.

최근 '베놈(Venom, 2018)'의 속편을 촬영 중이라는 소식을 접했는데 이 작품의 촬영을 마치고 바로 속편 촬영에 돌입했나 봅니다.

영상과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엄청나게 강렬한 인상으로 돌아와 '다크나이트 라이즈(2012)'의 베인과 '레전드(2015)'의 쌍둥이 크레이를 뛰어넘는 것이 아닐지 모르는 연기를 펼치는데요.

너무나 기대되는 '카포네'

빨리 VOD로 만나보길 기대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