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lers

더 플러드(the Flood, 2020) 예고편

Louie Kim. 2020. 5. 2. 10:51
반응형

감독 : Anthony Woodley

각본 : Helen Kingston

출연 : Lena Headey, Iain Glen, Ivanno Jeremiah

장르 : 드라마, 스릴러

러닝타임 : 1시간 39분

 

무정한 이민국 관리인 Wendy(Lena Headey 분)는 신속하고 간소하게 지원자를 거부할 수 있는 재량을 가지고 유명무실한 망명 사례를 제안받는다. 그녀의 심문을 통해, 그녀는 Haile (Ivanno Jeremiah 분)가 거짓말을 하고 있는지 그리고 망명을 요구하는 더 불길한 이유가 있는지를 밝혀내야 한다. 우리는 Haile가 영국에서 위안을 찾고 안전을 찾기 위해 바다와 국경을 넘고, 칼레 정글이 난무하는 가운데 위험천만한 5000km의 여정을 따라간다. 그러나 이제 그는 마지막 고비를 넘어야 한다.

Photo

0123456789

Trailer

 

This Movie is...

로튼토마토지수 : 61%(2020년 5월 2일 기준)

지난 5월 1일 애플티비플러스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주연인 레나 헤디는 '왕좌의 게임'에서 세르세이 라니스터로 출연해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데요.

'300(2006)'에서도 고르고 여왕 역을 맡았던 터라 국내 팬이 상당수 있습니다.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이 영화는 자국의 무자비한 학살로부터 영국으로 망명하기 위해 험난한 여정을 펼쳤던 한 군인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몇몇 평론가의 말에 따르면 영화가 상당히 지루하게 진행되어 따분함을 느낀다고 하고, 극 초반에서부터 결론이 훤히 보인다는 평도 있네요.

본편을 봐야 알겠지만 공개된 예고편을 본 바로는 저 역시 그 평론가의 평에 공감이 가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