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lers

쉐퍼드: 유대인 개 이야기(Shepherd: The Story of a Jewish Dog, 2020) 예고편

Louie Kim. 2020. 4. 18. 13:44
반응형

감독 : Lynn Roth

각본 : Lynn Roth

출연 : August Maturo, Ken Duken, Ayelet Zurer

장르 : 가족, 드라마

러닝타임 : 1시간 34분

북미개봉예정일 : 2020년 6월 5일

 

뉘른베르크 법이 유태인의 애완동물 소유를 금지할 때, 독일 셰퍼드인 Kaleb은 그의 유대인 가족과 그의 사랑하는 10살 된 주인 Joshua(August Maturo 분)로부터 분리된다. Kaleb은 길거리 개가 되고, 포획되어 결국 SS견 훈련사(Ken Duken 분)에게 입양되는데, 이 훈련소는 현재 Kaleb이 유대인 포로들을 체포하고 테러하는 것을 돕기 위해 훈련을 받고 있다. 그러나 어느 날 새로운 열차 행렬이 수용소에 도착하자, Joshua는 기차에서 내려오고 개는 그의 변함없는 충성심을 재발견한다. 두 사람은 함께 진영을 탈출하여 자유를 향한 위험한 여행을 시작하려고 한다.

 

Trailer
This Movie is...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유대인 소년과 충실한 개 사이의 우정을 그린 영화 '쉐퍼드: 유대인 개 이야기'입니다.

Asher Kravitz의 베스트셀러 소설 'The Jewish Dog'을 원작으로 제작된 영화로, 모든 연령대의 독자에게 사랑과 충성, 용기에 대해 돌아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주고 있습니다.

 

이상 최신영화 예고편 소개해 드리는 루이킴이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