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lers

인트리고: 사마리아(Intrigo: Smamria, 2019) 예고편

Louie Kim. 2020. 4. 18. 13:16
반응형

감독 : Daniel Alfredson

각본 : Daniel Alfredson, Birgitta Bongenhielm

출연 : Phoebe Fox, Andrew Buchan, Millie Brady, Jeff Fahey, Michael Byrne, Cal MacAninch

장르 : 스릴러

러닝타임 : 1시간 43분

북미개봉예정일 : 2020년 5월 5일

 

대학시절 친구였던 Vera(Millie Brady 분)가 살해된 지 몇 년이 지난 후, Paula(Phoebe Fox 분)는 이 사건에 대한 다큐멘터리를 만들기 위해 몰렸고 전 교수였던 Henry(Andrew Buchan 분)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그러나 두 사람이 살해 뒤의 충격적인 진실에 가까워지면서 Paula의 기만적인 방식과 Henry의 어두운 과거는 위험하고 가슴을 멎게 하는 대결로 폭발한다.

Trailer

 

This Movie is...

이 작품은 인트리고 시리즈의 마지막 3편으로, 1편인 Death of An Author와 2편인 Dear Agnes의 뒤를 잇습니다.

추리소설인 인트리고를 바탕으로 제작하였는데요.

레인, 디어 아그네스, 사마리아의 야생난 등 총 3개로 이뤄져 있으며, 모든 시리즈가 영화화되었습니다.

'사마리아의 야생난'을 극화한 이 작품은 다음의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내에게 이혼 제안을 받은 중년의 남자 헨리 마르텐스. 30년 만에 고등학교 동창 우르반 클레르보트의 전화를 받고 고교시절을 보냈던 K시로 향한다. 호텔에 도착한 헨리 마르텐스에게 쪽지 한장이 도착하고, 그 안에는 "네가 돌아올 때가 됐다고 생각했어. 연락할게."란 내용이 적혔다. 보낸이는 고등학교 당시 같은 반 모든 남학생이 사랑에 빠졌던 매력적인 소녀 베라 칼. 졸업파티 후 자전거와 함께 흔적도 없이 사라진 그녀의 연락에 헨리 마르텐스는 당혹스런 감정에 휩싸이는데…
출처 : 독서신문(http://www.readersnews.com)

 

북유럽 최고 추리문학상인 글래스키상을 수상한 '호칸 네세르'의 작품을 극화한 것이라 세간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상 최신영화 예고편 소개해 드리는 루이킴이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